“앞으로 K-모델이 더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 ‘2021 K-모델 어워즈 with AMF 글로벌’ 하나은행 안영근 전 부행장이 임주완 회장에게 ‘공로상’을 전달받고 있다.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 ‘2021 K-모델 어워즈 with AMF 글로벌’ 하나은행 안영근 전 부행장이 임주완 회장에게 ‘공로상’을 전달받고 있다.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하나은행 안영근 전 부행장이 ‘2021 K-모델 어워즈 with AMF 글로벌’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이 시상자로 나와 공로상을 전달했고, 안영근 전 부행장은 “저한테 과분하고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K-모델이 더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특히 양의식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각 분야 한국 최고의 모델과 엔터테이너, 패션 뷰티 관련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2021 K-모델 어워즈 with AMF 글로벌(2021 K-MODEL AWARDS with AMF GLOBAL)'이 지난 29일(화) 7시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철저한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무관중으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고의 패션, CF, 피트니스, 미즈, 시니어, 키즈 부문의 전문 모델과 패션, 디자이너, 메이크업, 헤어, 포토, 전문 에이젼시 등 관련 산업 분야 아티스트와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한국모델이 선정한 엔터테인 분야별 셀럽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또한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의 주최, 주관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한국모델콘텐츠학회(회장 김동수)의 후원과 AMF GLOBAL(회장 이창용)이 메인 협찬을 했다.

한편, 이날 시상 뿐만 아니라 골프브랜드 레노마 패션쇼, 뷰티쇼, 맥스큐 레전드 모델 피트니스쇼, 한복패션쇼, 아이티 웨딩쇼와 라비, 소정, 소향의 수상 가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