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BGM...소상공인 응원 메시지 담아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회 돌파

신한금융투자는 '응원하기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신한금융투자는 코로나 블루로 지친 소상공인들의 현실에 대해 깊은 공감 스토리와 응원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17일 공개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일주일 만에 이미 520만명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영상에서는 코로나19 시기에 저녁 장사 위주의 작은 가게를 오픈한 실제 자영업자와 신한금융투자의 임직원 이야기가 소개된다.

배경음악(BGM)으로 가수 카더가든의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을 사용해 잔잔한 감동을 더했다는 평가다. 영상의 마지막 장면은 ‘잘 될거라고 응원해주는 내 편이 필요할 때 신한금융투자가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삽입됐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코로나 블루가 2년 넘게 지속되어 누구보다 응원이 필요한 소상공인들의 어려운 현실을 접하면서 이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를 통해 투자하는 다양한 고객층과 공감할 수 있는 응원하기 캠페인을 연말까지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신한금융투자는 사회 초년생을 위한 캠페인 영상 1편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를 공개해 현재 조회수 1287만회를 기록 중이다.

영상 공개와 함께 메시지와 연계된 대학생 참여형 이벤트, 친환경 실천하기 등 캠페인도 진행한 바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응원하기 캠페인' 두 번째 영상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의 한장면(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캡쳐)
신한금융투자의 '응원하기 캠페인' 두 번째 영상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의 한장면(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캡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