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제품 6종을 가격 변동 없이 통곡물과 자연원물 함량을 늘리고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했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그래놀라 시장에서 ‘더 맛있게! 더 든든하게!’라는 콘셉트로 제품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대중적인 맛과 식감을 강화하는 전략이다.

이번 리뉴얼은 오!그래놀라 과일, 검은콩, 단호박고구마, 카카오, 딸기, 단백질 총 6개 제품에 적용됐다. 

아울러 자연상태의 사탕수수를 정제없이 생산하여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간직한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전 제품에 사용해 고소한 단맛도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자연원물 그대로의 정직하고 건강한 맛’의 브랜드 가치를 고스란히 반영했다. 전면에 과일, 콩 등 자연원물 이미지와 함께 함량 정보를 담아 소비자들이 쉽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