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신문=이슬기 기자] 2012년 08월 02일

 

슈퍼 액션 영웅들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2'

이름만으로도 흥분되는 슈퍼 액션 영웅들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2> (원제: The Expendables II | 감독: 사이먼 웨스트 | 주연: 실베스터 스텔론, 브루스 윌리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스타뎀, 이연걸 |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월 6일 개봉을 확정 짓고 드디어 관객과 만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액션 팬들에게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을 시원하게 날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액션의 거장과 최고의 별들이 완성한 세기의 빅 프로젝트!
<툼 레이더><콘 에어>의 사이먼 웨스트 감독!
브루스 윌리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텔론, 제이슨 스타뎀, 이연걸, 장 끌로드 반담 주연!

개봉 당시 전미 박스 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2억 8천만 달러의 흥행 수입을 올린 영화 <익스펜더블>은 사상 유례없는 할리우드 액션스타들의 총집합으로 커다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브루스 윌리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텔론, 제이슨 스타뎀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스타들을 한 영화에서 만난다는 것은 거의 기적에 가까운 일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제, 2012년 전편의 화제와 흥행의 여세를 몰아 더욱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 된 <익스펜더블2>는 곧 개봉을 앞두고 이미 전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익스펜더블2>는 최강의 드림팀 프로젝트답게 기존의 멤버에 장 끌로드 반담, 리암 헴스워스, 척 노리스가 가세해 더욱 파워풀하고 스케일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다가 전편과는 달리 <툼 레이더><콘 에어>로 액션의 거장 반열에 오른 사이먼 웨스트 감독까지 합류해 진정한 웰메이드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 슈퍼 액션 영웅들의 대 활약으로 올 여름 전세계를 휩쓴 <어벤져스>의 원조격인 영화 <익스펜더블>. 그 명성에 걸맞게 2배로 커진 스케일과 액션으로 관객에게 ’진정한 어벤져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마침내 <익스펜더블2>가 돌아온 것이다.

<어벤져스>를 뛰어넘는 슈퍼 영웅들의 뜨거운 우정과 온몸을 던지는 진정한 리얼 액션을 유감없이 보여줄 영화<익스펜더블2>는 오는 9월 6일, 관객의 상상과 예측을 뛰어넘는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역사를 새롭게 쓸 예정이다.

 

이슬기 기자 mis728@hanmail.net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