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블로거 사이에서 일명 ‘노예팩’으로 불리며 확산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252코스메틱에서 '252보어팩 블랙라벨'을 출시한다.

252보어팩 블랙라벨은 큰 인기를 끌고있는 기존 252보어팩 화이트 오리지날에서 새로운 천연성분을 추가 하였으며 배합률을 달리하여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하는 252보어팩 블랙라벨은 숯, 노니, 누에 3가지 천연성분을 추가했다.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노니추출물과 피부정화효과를 높인 숯 성분이 추가되었으며 누에추출물을 함유하여 기존의 보어팩에 비해 보습력을 높혔다.

252보어팩은 한 번 사용하면 끊을 수가 없어 일명 '노예팩' 이라는 애칭으로 뷰티블로거 사이에서 큰 인기이다. 이번 출시하는 ‘252보어팩 블랙라벨’ 역시 지난 7월 1차 예약판매에서 구매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아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252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252보어팩 블랙라벨’은 보어팩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팩이며 극건성의 피부로 수분감이 필요하신 분이나 민감성피부이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첫 출시된 오리지날 화이트 보어팩에서 업그레이드 된 만큼 탁월한 효과를 느끼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252보어팩 블랙라벨’은 252코스메틱홈페이지 (http://www.252cosmetic.com/)에서 12월부터 공식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