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한잔 즐기며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시즌에 특별하게 선보이는 루프톱 스파티 바를 오는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한다.<제공=켄싱턴 제주 호텔>

웰빙을 지나 힐링이 대세인 시대에 자기만의 힐링을 찾기 위해 올 여름도 많은 사람들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 천혜의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남단의 섬 제주에서는 올 여름 제주를 찾는 사람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한창이다.

이의 일환으로 켄싱턴 제주 호텔은 여름 시즌 특별히 선보이는 루프톱 스파티 바를 오는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플라밍고 모형, 야자수 등으로 이국적 트로피컬 가든으로 변신한 루프톱 스파티 바는 제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다. 칵테일 한 잔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럭셔리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곳에서 칵테일 한 잔을 즐기며 천상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다. 스파티 바는 정오부터 자정까지 운영하며 코코넛 향 가득한 말리부 럼을 베이스로 한 말리부 브리즈, 말리부 파인, 코코라테 등을 알코올 또는 무알콜 칵테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칵테일 한 잔당 가격은 1만원이다. 1만원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아울러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파티는 비포선셋과 애프터선셋 파티로 즐길 수 있다. 비포선셋 파티는 다음 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아티스트 박성진과 진성은의 듀엣 콘서트를 감상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와인 펀치와 시트러스베리 아이스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애프터 선셋 파티는 매일 밤 진행되며 형 LED 볼과 화려한 조명 등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톱 수영장에서 레지던스 DJ 제로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와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스낵 스테이션과 함께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스파티는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3만원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시즌에 특별하게 선보이는 루프톱 스파티 바를 오는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한다.<제공=켄싱턴 제주 호텔>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