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담양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 개최

요즘 젊은 세대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SBS‘DJ 쇼 트라이앵글’의 매력은 여러 장르의 음악을 믹싱해 관객들과 함께 흥을 돋구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모두 마음을 열고 리듬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사운드웨이브엔터테인먼트(주)http://www.soundwave.kr에서는 이런 트랜드에 맞춰 무더운 한 여름 더위를 날릴 "썸머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를 오는 2017년8월19일 오후 2시부터 전남 담양리조트 내 실내 수영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2017 담양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에는  박나래, 버벌진트, 자이언트, 자이언트핑크, DJ Team 사운드웨이브,KPOP 여성댄스그룹 ALICE, 비보이 빅사이즈크루 등이 출연해 뜨거운 한 여름을 비키니 풀파티로 Cool 하게 맘껏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한편,사운드웨이브엔터테인먼트(주)에서는 "2017 담양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에 참가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낮타임 입장객중 랩음악에 관심있는 분들을 선정해 최신형 나노리버 전동나노2휠,레노버 2in1 태블릿 pc, 폴프랭크 남녀공용 디지털젤리시계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그리고 담양리조트 수영장에서 "2017 담양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는 "쇼미더 랩스타 랩경연대회"도 같이 진행되어, Hot! 한 여름을 비키니 풀파티로 Cool 하게 맘껏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