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수량 1개당 3,000원씩 적립,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통해 환아에 기부

이베이코리아 쇼핑몰 ‘G9’에서 ‘트리 오브 세이비어’ 게임 인기 아이템 100원 판매
G9 고객만을 위한 신규 한정 아이템 포함, 아이디당 2개까지 구입 가능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이사장 권태일)가 G9(대표 변광윤), ㈜넥슨(대표 박지원)과 함께 환아(患兒)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베이코리아 G9과 넥슨은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G9 쇼핑몰에서 단돈 100원의 ‘트리 오브 세이비어 지구의 행복 상자’ 상품을 구매하면 수량 1개당 3천원의 기부금을 적립하여 환아를 위해 지원한다. 판매 종료 후 후원 아동에 대한 치료 과정 및 완치된 모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넥슨 게임 ‘트리 오브 세이비어’ 5천원 상당의 인기 아이템으로 ‘마법부여스크롤’, ‘경험의 서’, ‘토큰’, ‘축복받은 여신의 큐브’ 외 G9 고객만을 위한 신규 아이템 ‘지구의 행복 암밴드’ 등 총 5종이 포함되어 있다.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판매 종료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하여 환아 치료비를 위해 전달된다.

네트워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속에 치료하지 못하는 아동이 더 건강해지고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최근 두개골 유합증, 소아조로증, 척추성근위측증 등 환아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어 소년소녀가장과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 청소년 급식비(석식), 아동심리상담, 주거환경개선, 긴급 생계·의료비,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돕는 무료급식, 시설운영지원 사업(아동,장애인,노인) 등 작지만 다양하고 투명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노인시설-강화노인요앙공동생활가정, 이용기관-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G9, 넥슨과 함께 환아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