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는 독학으로 일본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이들의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시원스쿨 일본어 도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시원스쿨 일본오는 하루 15분씩, 2주간 공부해 일본어 기초를 익힐 수 있도록 기획된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과 GO! 독학 히라가나 첫걸음’ 도서가 필요한 이유를 작성해 응모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도서를 발송한다.

아울러 도서를 지급받은 후,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과 GO! 독학 히라가나 첫걸음’으로 일본어를 독학한 후기를 개인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와 온라인 서점(교보문고, YES24 등)에 작성해 올리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독학 일본어 첫걸음’ 30일 무료 수강권과 ‘왕초보탈출 1탄’ 30일 무료 수강권을 지급한다.

시원스쿨 일본어 이서현 사업부장은 “일본어 회화 실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언어에 대한 이해와 일본어 문법 및 어순 등의 기초 지식을 익힐 필요가 있다”며 “이에 독학으로 일본어를 공부하는 이들이 체계적으로 실력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시원스쿨 일본어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시원스쿨 일본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날인 13일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