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그룹 '엑소(EXO)'의 정규 2집 '엑소더스'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뮤직비디오가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로 등극했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월31일 공개된 '콜 미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230만뷰(한국어 버전 4062만1247 건·중국어 버전 1176만6282건)를 돌파했다.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올해 발표된 K팝 뮤직비디오 중 상반기 기준(1월 1일~6월 30일)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 2집과 2집 리패키지 '러브 미 라이트'는 총 119만장이 판매(6월30일 기준)되며 2013년 정규 1집에 이어 정규앨범 2장 연속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