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축구연맹(FIFA) 공식 후원사 현대자동차가 5일 러시아 월드컵 흥행을 위해 승리 기원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전 세계 축구팬들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32개국 중 본인이 응원하는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 슬로건을 직접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방법은  FIFA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본인이 응원하는 국가 대표팀을 선택해 응원 슬로건을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는 내년 2월 28일까지 공모를 진행하며, 4월 중 월드컵 출전 국가별 3개의 우수 슬로건을 선정한 후 5월에 최종 슬로건을 정한다는 계획이다.

선정된 슬로건은 월드컵 대표팀 선수단 공식 버스에 랩핑돼 월드컵 기간 동안 해당 대표팀을 응원하는 표어로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소개된다.

최종 슬로건을 제안한 32명(국가별 1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응원하는 대표팀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경기 티켓과 호텔 숙박권, 항공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가 제공된다.

경기 당일에는 각 대표선수단 공식 버스를 인솔하는 유도 차량에 직접 탑승해 대표팀 선수들과 호텔부터 경기장까지 함께 이동하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2, 3등 슬로건으로 선정된 제안자에게는 월드컵 공인구와 레플리카 볼 등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 현대자동차 제공
/ 현대자동차 제공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