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최양환 부영주택 최양환 대표이사와 구욱본 젤미마을 7단지 부영 e-그린 6차 입주자대표./사진=부영그룹
(왼쪽부터) 최양환 부영주택 최양환 대표이사와 구욱본 젤미마을 7단지 부영 e-그린 6차 입주자대표./사진=부영그룹

경남 김해시 젤미마을 7단지 부영 e-그린 6차 아파트 입주민들이 25일 10년차 환경개선공사등 하자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해 아파트 단지 이미지를 변모시킨 공로로 부영그룹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에는 '귀사에서 준공한 아파트의 불편사항에 대하여 평소에 성실하게 해소하여 주었을 뿐만 아니라 10년차 하자종결공사에 대하여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와 합의한 공사를 원만하게 종결시켜 젤미마을 부영 e-그린 6차 아파트의 이미지 개선을 통하여 살기좋은 아파트로 변모하는데 기여하였을 뿐만 아니라 편의증진 및 외부특화로 인한 아파트단지 조성에 지대한 공헌이 있었기에 전 입주민의 감사의 뜻을 모아 이 패를 드린다'고 적혀 있다. 

한편 김해 젤미마을 7단지 부영 e-그린 6차 아파트는 총 5개동 372가구(29평형, 30평형)로 준공된 지 13년이 넘은 아파트다. 부영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이 단지의 10년차 환경개선공사를 해왔다. 아파트 외부도장, 계단실 무늬코트 등을 포함, 단지 주출입구 문주 신설, 동 주출입구 동표시 LED 교체 공사를 진행해 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