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고객 전용 전화 상담 서비스 시행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이용우, 윤호영)는 만 65세 이상 고객들의 상담 편의성 높이기 위해 '고령 고객 전용 전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전용상담 번호가 따로 구성돼 있으며 연결시 상담 메뉴 선택 없이 곧바로 고령 고객 전담 상담 직원과 연결될 수 있다. 또 상담 과정에서는 어려운 금융 용어 대신 고객의 이해 정도와 우리말 사용 속도 등에 따른 고객 맞춤형,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상경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 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을 둘 수 없기 때문에 고령 고객 전용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지점과 같은 고객 상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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