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건설이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에 조성하는 '동작 협성휴포레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15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동작 협성휴포레 시크니처 조감도.
동작 협성휴포레 시크니처 조감도.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5개동 규모로 공동주택, 업무시설, 상업시설, 문화시설 등을 갖춘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이번 분양에서는 주거시설인 아파트 274가구에 대한 공급이 먼저 이뤄진다.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돼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다. 지상 3층~지상 5층에는 섹션 오피스 198실,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연면적 약 1만6000㎡ 규모의 상업시설인 '동작 협성휴포레 시그니처 스퀘어'가 들어선다.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으로 강남, 여의도, 종로 등 주요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특히 구로디지털단지역이 신안산선 환승역으로 개통될 예정이어서 향후 여의도 및 경기 남부권으로 이동이 더 용이해진다. 시흥대로,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등 주변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으며, 신림~봉천터널이 2020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인근에는 이마트,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구로구 음식문화특화거리 등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도림천 산책로를 비롯해 약 41만㎡ 규모의 보라매공원도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신대림초, 문창초, 영림초, 영서초, 영서중, 대림중, 영신고, 수도여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단지 가까이 위치해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22일 1순위, 25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당첨자 계약은 다음달 10~12일까지 3일간이다.

견본주택은 사업부지인 서울시 동작구 시흥대로 606(신대방동)에 조성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