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어학연수 등록자에게 학비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학연수 혜택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추석을 앞두고 어학연수 전문가의 심층 상담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외 주요 대학·어학기관과 제휴해 최신 어학연수 정보를 제공하며, 유학·어학연수 분야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EC컨설턴트가 직접 학생들을 일대일로 담당해 심층 상담을 진행한다.

아울러 edm유학센터는 런던, 벤쿠버, 토론토, 뉴욕 등 해외 12개 도시에 글로벌센터를 보유하고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석맞이 어학연수 혜택 이벤트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아일랜드, 뉴질랜드, 몰타 등 해외 주요 도시 어학연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학연수 등록 기간에 따라 LG그램 노트북, 맥북에어, 아이패드, 학비지원금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수속비, 비자대행비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백화점상품권, 그래머인유즈(Grammar in Use) 인강 수강권, edm아이엘츠 강의 할인권, 당일 송금·공항픽업대행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는 오는 21일까지 edm유학센터 전국지사를 방문해 상담을 받고 수속을 완료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