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장원교육의 음악 교육 기관 뮤직에듀벤처가 2018년 2학기 가을학기 PA지도사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PA지도사 자격증 과정이 전국 음악대학과 평생교육원에서 개강한 가운데 총 교육 시간이 30시간으로 단축되면서 짧은 시간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피아노 교수법을 배울 수 있게 됐다.

과정 이수 후 시험에 합격하면 한국교육평가인증원에서 발급하는 PA지도사 자격증과 ID카드가 주어지고, 피아노 어드벤처 전문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신청자에 한해 PA자격증 현판(실비 본인 부담)을 제작해주며 피아노 어드벤처 전문 교육 기관으로 홍보가 가능하다.

자격증 수강 대상은 음악대학 재학생, 피아노 강사 등 음악 교육 관련 종사자라면 경력, 학력에 따라 신청할 수 있다. 추가 모집 일정은 학교와 평생교육원 마다 상이하므로 뮤직에듀벤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와 함께 뮤직에듀벤처 본사에서는 9월 세미나로 피아노 선생님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연주회나 콩쿠르의 레슨 비법을 주제로 2주 소나티나 무료 세미나가 예정돼 있다. 강의 교재는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신청은 뮤직에듀벤처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