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자회사이자 미국 최고의 입시 브랜드인 ‘프린스턴리뷰’(The Princeton Review)가 미국 유학 준비생들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특강 ‘프린스턴리뷰TV’를 통해 미국 상위 대학 입학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7월 프린스턴리뷰 한국 사이트를 공식 오픈하고, 미국 유학 교육을 위한 다양한 한미 합작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오는 19일 오후 페이스북 프린스턴리뷰 채널에서 진행되는 ‘프린스턴리뷰 TV’에서는 최근 10년 간 미국 상위 20개 대학의 입시 트렌드 변화 및 2018 미국 명문대 합격 사례와 함께 UCLA 입학사정관이 직접 말한 최악의 에세이, 유학 준비생들이 잘 모르는 당락을 좌우하는 요소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유학 컨설팅 코너도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 프린스턴리뷰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에 미국 유학과 관련해 궁금한 내용을 등록하면, 질문들 중 많은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추려 답변 및 컨설팅을 진행한다.

학생들은 라이브 방송 전 날까지 미국 유학 관련 기본적인 내용부터 SAT 성적, 에세이, 목표대학 등 유학 컨설팅과 관련된 모든 사항들에 대해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프린스턴리뷰TV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 질문 등록은 프린스턴리뷰 한국 공식 사이트,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