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공식 SNS 채널에 브랜드를 대표할 공식 캐릭터를 공개하고 신규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학생복이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는 총 3종류로 오리, 강낭콩, 반숙란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가슴 부분에 스마트학생복을 의미하는 알파벳 'a' 형태의 와펜이 달려있는 의상을 착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를 통해 스마트학생복과 리틀스마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 학생들과의 친밀감을 형성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눈 15일까지 스마트학생복, 리틀스마트 공식 SNS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를 보고 게시글에 포함돼 있는 URL에 접속하면 된다. 캐릭터마다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이름을 지어주고, 이름에 담긴 스토리를 함께 남겨주면 자동 응모된다.

각 캐릭터의 이름은 독창성, 상징성, 창의성 등 다각도에 걸친 심사 후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으로 선정되어 붙여지게 된다. 캐릭터 이름의 퀄리티에 따라 최우수 상인 작명의 신을 비롯해 작명의 장인, 명품 작명소 등 총 19명에게 전속 모델 굿즈 상품, 온라인몰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