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에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 져 1승2패

밀워키 샤신은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 LA 다저스와의 경기에 선발등판, 5⅓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류현진이 뛰고 있는 LA다저스가 궁지에 몰렸다. 월드 시리즈로 가는 길이 더 험난해졌다.

 

다저스는 16일(한국시간) 홈경기인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에서 0대 4로 졌다. 다저스는 1승2패로 몰리게 됐다.

 

1차전을 이기고 2차전을 내준 밀워키는 3차전에서 선발 줄리스 샤신의 호투를 앞세워 다저스를 제압했다. 샤신은 5⅓이닝 3피안타 2볼넷 6탈삼진 무실점 호투로 승리를 이끌었다.

 

다저스는 최고 100마일의 강속구를 던지는 워커 뷸러가 선발 등판해 7회까지 5피안타 4실점으로 부진했다. 뷸러는 장타를 너무 많이 맞았다. 5개 피안타 중 4개가 장타였고, 모두 실점으로 이어졌다.

하지만 이번 시리즈 중 다저스 선발 중 가장 많은 이닝을 소화한 게 위안이라면 위안이다. 1선발 커쇼는 1차전 때 난조를 보여 패전투수가 됐고, 류현진도 2차전 때 위력을 보이지 못했다.

 

뷸러는 7회 1사 후 에릭 크라츠에게 2루타를 맞은 뒤 정규시즌 단 3개의 홈런을 기록한 올랜도 아르시아에게 오른쪽 담장을 넘는 2점 홈런을 맞은 게 컸다. 또 포수 마스크를 쓴 그란달은 또다시 결정적 실수를 저지른 게 뼈아팠다.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4차전은 17일 오전 10시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