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시코르 광주점에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코르 광주점은 정샘물이 전남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판매처이자 지방 거점의 첫 화장품 편집샵이다.

이곳에서 정샘물은 ‘베이스 명가’답게 대표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스타실러’를 포함해 쿠션과 컨실러의 조합으로 무결점 베이스를 연출해 주는 신제품 ‘쿠션실러’를 선보인다.

아울러 정샘물의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및 스킨 케어, 클렌징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정샘물은 시코르 광주점 입점을 기념해 정샘물 제품 구매 시 정샘물 샘플킷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정샘물 샘플킷은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다져주는 ‘에센셜 물 크림’과 ‘스킨 세팅 글로잉 베이스’ 등 미니어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정샘물 측은 “이번 신규 매장 인근에는 버스 터미널, 유명 백화점 및 대형 마트 등이 위치해 유동 인구가 많은 만큼 광주는 물론 전남 일대까지 정샘물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시코르 광주점을 시작으로 화장품 편집샵을 중심으로 수도권 이외 지방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