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CJ제일제당이 27일과 28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에 참가해 햇반, 비비고, 고메 등 자사 대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를 알렸다고 밝혔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약 3만여명의 관람객이 참석하는 행사다.

CJ제일제당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CJ올리브마켓 가정간편식 로드 부스를 운영했다. 가정간편식 메뉴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식문화 플랫폼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을 준비했다.

특히 제품을 단순히 진열해 소개하는 부스에서 탈피해 특별한 미식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식문화 공간으로 꾸몄다.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집중 소개했다.

이를 위해 비비고, 햇반컵반, 고메 브랜드를 활용한 아웃도어(Outdoor)형 메뉴 13가지를 개발해 판매했다. 가정간편식 메뉴의 다양화와 가치 전달에 초점을 맞춰 외부활동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구현했고, 고명을 추가해 제공했다.

최소연 CJ제일제당 올리브마켓 담당 과장은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가정간편식 브랜드를 알리고 각 제품의 본질인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트렌디한 HMR 식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HMR 플래그십 스토어인 CJ올리브마켓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