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서 팝업스토어 운영
CJ제일제당,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서 팝업스토어 운영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18.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CJ제일제당이 27일과 28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에 참가해 햇반, 비비고, 고메 등 자사 대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를 알렸다고 밝혔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약 3만여명의 관람객이 참석하는 행사다.

CJ제일제당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CJ올리브마켓 가정간편식 로드 부스를 운영했다. 가정간편식 메뉴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식문화 플랫폼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을 준비했다.

특히 제품을 단순히 진열해 소개하는 부스에서 탈피해 특별한 미식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식문화 공간으로 꾸몄다.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집중 소개했다.

이를 위해 비비고, 햇반컵반, 고메 브랜드를 활용한 아웃도어(Outdoor)형 메뉴 13가지를 개발해 판매했다. 가정간편식 메뉴의 다양화와 가치 전달에 초점을 맞춰 외부활동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구현했고, 고명을 추가해 제공했다.

최소연 CJ제일제당 올리브마켓 담당 과장은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가정간편식 브랜드를 알리고 각 제품의 본질인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트렌디한 HMR 식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HMR 플래그십 스토어인 CJ올리브마켓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목도가 높은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