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현진기자] 마마메종이 합리적인 가격에 아파트 이상의 타운하우스 프리미엄 주거 공간을 남양주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오픈을 앞두고 있는 남양주 타운하우스 마마메종 1차는 새로운 공간문화를 이끌어가가 위해 다채로운 설계와 직수입으로 들여오는 고급 자재를 사용, 디자인 및 투시도 제작을 거치며 유럽풍 인테리어를 재현했다.
 
라이프스타일이 웰빙에서 힐링으로 변화해 삶의 질을 우선으로 하는이들에게 새로운 주택 양식이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주거욕구 충족시켜주는 테라스, 야외정원 세대와 복층에서 전해지는 훌륭한 자연 조망권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도심 속 주변환경과 어울리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자연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마마메종은 남양주 오남역(2020년 개통예정) 역세권에 위치해 교통편의성이 우수하고 단지내 인접한 대형마트, 영화관, 병원, 녹지공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발과 인프라 확충으로 프리미엄 형성이 예상된다.
 
남양주 타운하우스 마마메종은 이달 말 1차 3개동 24세대 오픈 예정이다. 일산 풍동, 식사동을 포함해 3개 지역에서 분양이 진행되고 있으며, 각종 매체와 케이블 TV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알려져 북유럽 감성을 담은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분양홍보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