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강인호 기자]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는 경마수익금의 사회환원을 통해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고자 2018년 기부금 지원사업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11월4(일)부터 10(토)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한국 마사회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지원 내용으로는 일자리 창출 분야에 3천5백만 원, 지역 상생 협력 분야에 3천5백만 원 등이며, 단체당 최대 1천만 원에서 3백만 원이며 지원단체 수는 총액 범위 내에서 적의 조정한다.

지원 자격으로는 ⧍법인세법 시행령 제36조 제1항에 해당하는 단체(법인 또는 시설), ⧍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 지역 소재 단체(법인 또는 시설) 등이다.

공모 제외 기준은 ⧍수익을 주된 목적으로 하거나 정치⋅종교적인 목적 또는 공직선거법에 위 반되는 사업 ⧍‘18년 중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 또는 농어촌희망재단으로부터 기부금을 지원받은 실적이 있는 단체 ⧍과거에 한국마사회로부터 기부금을 지원받고 정당한 사유 없이 신청서 접수 현재 결과보고서 미제출 단체 ⧍접수기한 내 신청 접수를 완료하지 못하거나, 제출서류 미비 또는 신 청서류를 허위로 작성․제출한 단체 ⧍단순 행사성 사업으로 소모성 경비 지원을 요청한 단체 ⧍관련 법령에 의거 지정기부금 단체로 인정받지 못한 단체 등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한국마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