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키워드 등극한 윤해영 재혼, 끝없는 남편자랑 '눈길'

 

[스트레이트뉴스 = 송지혜 기자] 윤해영 재혼 키워드가 주요 포털 실검에 올라와 갑론을박이 뜨겁다.

마치, 그리고 얼핏 내 평생 "이런 사랑 처음이야"라는 느낌을 강조하는 듯한 그녀의 느낌적인 느낌의 배출이다.

이에 따라 윤해영 재혼은 포털 실검 상위권을 강타했다.

그녀가 주장한바에 따르면 윤 씨 재혼은 지인이 맺어준 인연이다. 전 남편과 헤어진 뒤 의사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리고 침묵하고 지냈던 그녀는 최근 한 예능에서 남편 자랑에 올인한 것으로 전해진다. 윤해영 재혼 키워드가 등극한 이유다.

이 같은 윤해영 재혼은 엉뚱한 전개가 아니다. 그녀의 가치관이 적용된 것이라면 ‘제3의 매력’을 찾아간 행보로 보인다. 그리고 사랑이 가장 먼저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그녀도 ‘내가 먼저 반했다’는 취지로 말했다. 윤해영 재혼은 이혼 뒤 생각이 없었지만 운명적인 운명이라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이미 언론을 통해 공개된 단어들도 ‘의사’ ‘훈남’ 등이다. 윤해영 재혼은 남편의 반전 매력 때문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리고 그녀의 용기와 당당함이 새로운 가정을 이끌게 됐으며 당당히 예능에 나와 윤해영은 재혼 이야기를 꺼냈다.

윤씨의 이 같은 사실이 한 인기 예능에서 언급하자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 ‘이혼이 죄가 아니다’ ‘남자는 경제적 능력도 있어야’ ‘행복한 삶을 지금처럼 살길 바란다’는 의견부터 비판적 의견도 다수를 이룬다.

윤 씨 재혼은 드라마 ‘미스마’에서 열연을 했던 그녀가 ‘너는 내운명’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키워드로 현재 등극한 상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