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편성채널 JTBC 음악 프로그램 '히든싱어4'가 오는 10월부터 토요일 밤에 편성돼 MBC TV '마이 리틀 텔레비전' KBS 2TV '인간의 조건'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와 경쟁한다.

27일 JTBC에 따르면 '히든싱어4'는 오는 10월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지난해 12월 종영한 '히든싱어3'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JTBC 측은 "'히든싱어3'가 평균 6%, 분당 최고 10% 이상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바 있기 때문에 올해 하반기 토요 예능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히든싱어'는 여러 명의 모창 능력자 사이에서 진짜 가수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드는 무대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잡은 완성도 높은 포맷이라는 평을 받으며 지난 4월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에서 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파일럿 프로그램 당시 출연한 가수 박정현과 시즌2의 임창정, 시즌3의 이선희 등 매 시즌 출연 가수도 화제가 됐다.

조승욱 담당 CP는 "이번 시즌 역시 역대급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예고했다. "지난 시즌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매회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한편 JTBC는 '히든싱어4' 본 방송을 앞두고 장윤정, 이수영, 윤민수, 임창정, 휘성, 이승환, 이재훈, 환희와 모창 능력자들이 듀엣 무대를 펼치는 '도플싱어 가요제'를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