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앉아 있어도 몸을 웅크리게 되는 겨울이 한걸음 성큼 다가왔다. 추운 날씨 때문에 활동량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겨울에는 떨어진 체온을 원래대로 돌리기 위하여 여름보다 기본적인 칼로리 소모량이 10%정도 더 소모한다는 결과가 있다. 따라서 겨울을 잘 보낸다면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될 수 있다.

다이어트의 가장 큰 어려움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식욕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오류 중 하나가 ‘난 지금까지 이렇게 먹었으니까 이만큼만 먹으면 살이 빠질거야’하는 생각에서 비롯된다고 한다.

실제로 먹는 것을 극단적으로 줄이면 살이 빠지기는 하지만 참을 수 없는 식욕으로 인하여 요요현상이 찾아오거나 건강상으로 악화가 될 수 있다.

체르엠의 새로운 뮤즈 황보라는 "체르엠 다이어트 식품을 통하여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하니까 오히려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어지고 즐겁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고 헬스, 필라테스 등 적절한 운동과 함께 하니까 효과가 더 좋았다”고 전했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체르엠은 샹떼꼬르 프리미엄, 샹떼꼬르 컷파이브, 체다다이어트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샹떼꼬르 컷파이브는 다이어트 원료로 유명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를 주원료로 하고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주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