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 송지혜 기자] SBS 수목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장나라와 신성록부부간의 긴장감넘치는 팽팽한 진검대결이 펼쳐진다.

수목극 전체 1위인 ‘황후의 품격’ 지난 12일 방송분에서는 써니(장나라 분)는 남편인 황제 이혁(신성록 분)과 황실수석인 유라(이엘리야 분)의 밀회에 분노, 유라를 황실감옥에 가뒀다. 그러다 그녀는 둘을 뒤쫓아갔다가 그만 경호원 우빈(최진혁 분)의 배신 때문에 그만 스캔들이 터질 위기에 봉착했던 것.

이로 인해 후속 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진 가운데, 13일 방송되는 15, 16회 예고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서는 이혁(신성록 분)이 언론과 긴급기자회견을 자청, 국민들을 향해 사죄하면서 시작된다. 하지만, 고개를 숙인 그의 입가에는 알듯 모를듯한 미소가 엿보이더니 이내 유라와 다시 한 번 밀회를 즐기며 “민유라를 황후의 자리에 앉히겠습니다”라고 선언했다.

한편, 우빈(최진혁 분)은 변선생(김명수 분)과 “이제 시작된 건가요?”, “이제 시작되었다”라는 이야기를 나누더니 태후(신은경 분)의 “앞으로 찾아도 되겠느냐?”라는 호감에 흔쾌히 화답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이혁과 유라의 스킨쉽을 핸드폰카메라로 찍던 써니는 “이런 쓰레기인줄도 모르고”라며 둘을 향해 물을 뿌리며 분노를 표출했다. 그리고는 “이혁의 민낯이 뭔지 끝장을 보겠다”고 다짐한 뒤 태후를 향해서는 “그렇게 흥분하실 필요없어요. 아직 시작도 안했으니까“라고 다부지게 말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 것이다.

한 관계자는 “우빈과의 스캔들이 터질 위기에 놓였던 써니가 과연 어떻게 그 위기를 모면했는지와 더불어 그녀가 과연 어떤 방식으로 이혁과 대적하게 될지, 그리고 또 어떤 깜짝 스토리가 펼쳐질지는 본방송을 통해 꼭 지켜봐달라”라며 “이처럼 점점 몰입되는 스토리에 시청자분들도 분명 빠져드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황후의 품격’은 2018년 현재가 ‘입헌군주제 시대’, 대한제국이라는 가정 하에 황실 안에서의 음모와 암투, 사랑과 욕망, 복수가 어우러진 황실로맨스릴러 드라마이다. 히트작메이커인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감독이 손잡은 드라마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15~16회는 12월 13일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