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은 자신의 대표 유행어인 ‘Sure, Why not?(왜 안됩니까?)’이란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스피킹맥스 제공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반전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정남이 스피킹맥스의 새로운 모델로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디지털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는 이서진과 배정남이 출연하는 2019 스피킹맥스 신규 CF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서진과 배정남이 함께하는 이번 광고는 스피킹맥스만의 현지체험형 콘텐츠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광고는 배정남이 강의실 영어와 다른 현지 원어민의 영어에 놀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속도, 억양, 발음 등 원어민 영어를 미리 체험하는 것의 중요성을 현지에서 깨닫는 장면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다. 배정남은 자신의 대표 유행어인 ‘Sure, Why not?(왜 안됩니까?)’이란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아울러 스피킹맥스는 이번에 공개한 ‘현지체험’편과 함께 2편의 영상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영어공부에 대한 오해와 이를 바로 짚어주는 ‘솔직토크’편과 짧은 6초짜리 영상을 통해 현지체험 영어의 중요성을 담아냈다.

스피킹맥스 신규 CF는 스피킹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됨과 동시에 약 30만뷰를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광고 속 배정남처럼 영어공부는 책이 아닌 원어민 영어로 학습해야 한다는 걸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