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시원스쿨이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스펙 완성을 계획한 이들을 위해 인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토익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ㅅㅇ토익'은 탄탄한 기본기와 함께 2개월 안에 토익 750점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하는 이들을 위한 지침서다.

이론과 실전, 단어책 등이 세트로 구성됐다. RC와 LC 입문서 2권 값으로 토익 입문에 필요한 RC, LC, 영문법, 단어, 모의고사 등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다.

수강 뒤 토익 성적표 제출시 50%를 환급해주는 시작이 반 패키지도 있다.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학습 동기를 부여하는 한편 단어부터 기초 문법, 독해까지 모두 완성할 수 있어 단기간내 목표 달성이 가능하다. 

아울러 강의 교제 2종, 토익 학습을 돕는 레드북,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 오답노트, 모의고사 3회권, 빅토익 보카 어플 이용권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토익 전 강좌 제공에 수강기간 무한 연장, 토익과 토스, 오픽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점수보장반도 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교체 7권을 제공하고 목표 점수 달성때까지 수강기간도 무한 연장해준다.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와 토익 레드북, 실전 모의고사 3회 무료 응시권, 빅토익 VOCA 어플 무료 이용권, 시원스쿨랩 토스/오픽 전 강좌와 기초영어 강의까지 제공한다.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기본부터 실전까지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어 왕초보라도 토익 850점 이상 고득점 달성을 기대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은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학습 목적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한 만큼 올 겨울방학, 보다 많은 수강생들이 시원스쿨랩과 함께 목표 점수 달성은 물론 취업 시 필요한 어학 역량을 키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