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시원스쿨의 토익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다양한 토익인강 패키지와 스타 강사진 강의 등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은 토익 100회 이상 만점을 기록 중인 토익의 신 ‘정상’을 비롯해 토익 기본 완성에 최적화된 토익 여신 ‘최서아’, 토익 입문 대표강사이자 전 타임 마감 신화로 유명한 ‘켈리’, 토익 LC 만점 제조 여왕이자 토익 실전 명강사 ‘이승혜’, 가장 재미있는 토익 RC 수업으로 유명한 ‘이용재’ 등 라인업을 구축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시원스쿨랩만의 다양한 무료 서비스도 주목받고 있다. 토익 시험 당일 제공하는 ‘토익 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채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토익 시험이 끝난 당일 토익 정답 및 총평, 토익 난이도까지 체크가 가능하다. 

이 밖에 시원스쿨랩 대표 강사들이 알려주는 ‘빅토익 예측 특강’과 ‘기출 변형 문제 해설 특강’, 매일 토익 LC와 RC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토익 데일리 퀴즈’, 토익 고득점의 핵심 PART 7 특강까지 모두 무료 제공하고 있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토익은 시험 특성상 단기간에 점수를 취득해야 하는 만큼 최신 출제 경향 파악과 콘텐츠의 기출 포인트 반영 여부가 매우 중요하다”며 “시원스쿨랩은 최근 10년간의 토익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해 시험에 나오는 것만 선택, 집중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시원스쿨랩은 2일부터 ‘ㅅㅇ토익’과 ‘시작이반’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빅토익 실전 1200제’와 ‘빅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2019년 빅플래너’는 토익 학습에 필요한 알찬 구성으로 ‘시험 D-7 Planner’, ‘인강 수강 체크’, ‘토익 모의고사 점수 기록’, ‘정기 토익 시험 성적 기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증정되는 ‘빅토익 실전 1200제’는 토익 기출 빅데이터로 재구성한 신토익 실전모의고사로 토익 기출 빅데이터 완벽 분석으로 신토익과 99% 이상의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시원스쿨랩의 다양한 토익인강 패키지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