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시원스쿨의 시험영어 전문 학습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아이엘츠 스타강사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아이엘츠 입문자라도 원하는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빅아이엘츠 6.5+ 환급반’ 강좌는 많은 사람들이 목표로 하는 Overall 6.5 달성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Listening/Speaking/Reading/Writing 입문 완성을 위해 시원스쿨어학연구소와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스타강사진이 공동 집필한 ‘빅아이엘츠 Start’ 교재를 사용해 보다 확실한 학습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목표 달성 시 100% 현금 환급으로 수강생들의 학습 동기를 이끌어낸다는 목표다.

아이엘츠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프리패스’는 신규 출시된 ‘빅아이엘츠 Start’ 교재 4권과 Cambridge 공식 기본서 3권을 증정하며, 12개월 강의 수강 시 빅아이엘츠 오답노트와 시크릿노트, Writing 첨삭 1회 무료 이용권까지 제공한다.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시원스쿨랩이 출간한 ‘빅아이엘츠 IELTS START’ 시리즈 4종(Listening/Speaking/Reading/Writing) 교재도 관심이다. ‘빅아이엘츠 IELTS START’는 호주와 영국의 원어민급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 및 연구진, 아이엘츠 시험 전문가들이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해 제작한 도서다.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 진입 장벽을 낮추고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자 학습자의 레벨을 고려해 다양한 강좌를 기획하고, 무제한 수강에 목표 달성 시 100% 환급 등 특별한 혜택까지 부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