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는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MDM이 시행하는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아파트의 모두 814가구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지역 역대 최고가 분양인 이 단지의 계약률과 프리미엄에 지역 중개업계가 주목한다. (자료 : 아파트투유)
아파트투유는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MDM이 시행하는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아파트의 모두 814가구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 단지의 계약률과 프리미엄에 지역 중개업계가 주목한다. (자료 : 아파트투유)

[스트레이트뉴스=한승수 기자] 경남 김해시 내동에서 분양 중인 ‘연지공원 푸르지오’가 가점제 담첨자 컷을 확정했다.

 7일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평균 6.35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이 단지가 특별공급분을 포함해 모두 814가구의 당첨자를 확정, 발표했다.

지역 최상의 노른자위 자리에 드넓은 연지공원의 조망권을 확보한 브랜드 아파트는 당첨 커트라인이 최고 60점을 기록, 인기몰이를 방증했다.

앞서 중소형에서 공원 조망권이 가능한 전용 84㎡ C형은 21.94 대 1로 최고 경쟁률을 보인 데 이어 조망권을 100% 확보한 전용 114㎡형은 경쟁률이 7.06 대 1을 각각 기록, 기염을 토했다.

 MDM이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오는 21~23일 사흘 동안 계약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