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장원교육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장원교육은 이번 박람회에서 베스트셀러 '장원한자', 한국사를 인물, 용어, 주제에 따라 정리한 '장원 한국사', 초등 전 과목 교과서 어휘를 체계적으로 수록한 '어휘나무'를 비롯해 '국어랑 독서랑', '아이별 맞춤수학', '책읽는 아이들' 등 초등 주요 과목 학습지와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학습 서비스도 선보인다.

부스 방문 시 학습 브로마이드를 100% 증정하고, 룰렛게임을 실시해 문구류, 양장도서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공부상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겨울방학을 맞아 새 학년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무료 학력 진단 테스트와 결과를 분석해주는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 학습 상담 후 룰렛게임을 통해 양장도서, 문구세트 중 1종류를 증정한다.

또 장원교육의 방과후 학습 관련 교육 상품 코너도 마련돼 과목별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전문가에게 활용법 등을 상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장원교육은 "이번 박람회에서 장원교육의 대표 교육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고 새 학년 학습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무료 학력 진단 점검과 상담을 실시한다"며 "장원교육 부스를 참가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