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제공=스트레이트뉴스
edm유학센터 제공=스트레이트뉴스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지난 12~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edm 세계유학박람회’가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edm 세계유학박람회’는 2019년 새해를 맞아 유학, 어학연수, 해외인턴십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로 열렸다. 행사 기간 3000여명이 현장을 방문해 큰 관심을 보였으며 최신 유학, 어학연수 관련 상담이 무료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네덜란드, 몰타, 싱가포르, 필리핀, 남아공 등 전세계 11개국의 세계 명문대학, 어학원 등 교육기관 현지 담당자가 직접 참가해 전문성을 높였다.

대학/대학원 유학은 물론 어학연수, 인턴십, 초중고 유학 등 학생들의 목적과 상황에 맞는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아울러 현지 학교 관계자, 유학 전문가가 직접 강연하는 ‘유학 커리어 세미나’가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가 열렸다. 어학연수 4주학비, 숙박비, 왕복항공권, 수속/비자대행비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골든 티켓’ 추첨 이벤트를 열어 2명에게 혜택을 제공했다.

edm유학센터는 매년 국내 최대 규모의 세계유학박람회, 영국유학박람회를 열어 많은 사람들에게 최신유학정보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