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제공=스트레이트뉴스
대상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대상이 설을 맞아 풍성하고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대상은 명절마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복합형 선물세트의 대표주자, 청정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에 꼭 필요한 유지류로 구성한 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세트를 준비했다. 아울러 수제햄으로 구성한 델리하임 햄 선물세트, 복음자리 잼과 차로 구성한 잼·차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먼저 대상 청정원의 대표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는 다채롭고 알찬 제품구성과 뛰어난 가성비로 소비자의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 설엔 ‘청정원 스페셜세트’를 추가해 복합형 선물세트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 ‘청정원 스페셜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참기름, 천일염가는소금, 소불고기양념, 정통사과식초, 종가집 돼지고기 장조림 등 명절에 많이 쓰이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됐다.

‘청정원 명절 특선호’는 명절에 많이 쓰이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과 더불어 소불고기양념, 양조진간장, 찰고추장, 재래식생된장, 당면, 부침가루, 튀김가루, 미작(맛술) 등 그동안 명절 선물세트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롭고 평소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구성이 특징이다. ‘청정원 햄퍼 스페셜’도 카놀라유, 직화맛 쇠고기볶음고추장, 순살참치, 캔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매년 명절마다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장류 세트도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는다. 발효의 명지 순창에서 100% 국내산 최고급 원료와 전통적 기법으로 오랜 시간 정성껏 숙성시켜 만든 '찹쌀발아현미고추장'과, 국내산 검은콩과 순창의 깨끗한 천연 암반수로 오크통에서 5년간 숙성시켜 만든 '5년 숙성 간장'은 고급스러운 단지와 유리병에 들어 있어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는 100년 전통 문옥례 명가의 손맛에 청정원 순창의 정성을 더한 고품격 장류, 문옥례 고추장, 된장, 쌈장과 100% 순창콩과 맑은 물만을 고집해 만든 전통 한식간장, ‘느티울 한식간장’ 등으로 구성된 고급 장류 세트로 정성을 담아 선물하기에 손색이 없다.

‘해조류 검사센터’를 운영하며 ‘김 품질 등급제’, ‘이력추적 시스템’ 등 김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는 대상의 ‘프리미엄 김세트’와 ‘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도 눈에 띤다. ‘프리미엄 김세트’는 귀하고 맛있는 원초만 엄선해 김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햇곱창김’과 ‘정월맛찬김’으로 구성된 세트다.

‘햇곱창김’은 우리나라 토종 품종으로 기름과 소금으로 조미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구운 김이며, ‘정월맛찬김’은 김 맛이 가장 좋은 정월 무렵 제부도에서 자란 최고급 원초로 만든 프리미엄 김이다. ‘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는 ‘정월맛찬김’과 맛선생 통멸치 원물팩, 전남 고흥산 미역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미역귀에서 우러나는 진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는 ‘미역귀미역’으로 구성된 고급 수산 선물세트다.

대상 설 선물세트는 공식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상 최민성 팀장은 “이번 설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으시는 복합형 선물세트 구성을 추가해 다채로운 세트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며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대상 설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