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Q9 체험단, 60명 모집에 6000여명 응모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스트레이트뉴스=임수진 기자] LG전자의 LG Q9 체험단 경쟁률이 100대1인 것으로 드러났다.

LG전자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 LG Q9 체험단 응모 행사가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21일 체험단 추첨 결과를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하고,선정된 고객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이 제품을 꼼꼼히 써보고 알기 쉽게 소개하는 임무를 마치면 LG Q9을 무상 제공한다.

이 제품은 6.1인치 QHD+ 디스플레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을 탑재했고 LG페이, AI 카메라, IP68 등급 방수방진 등 편의 기능을 갖췄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이 제품을 꼼꼼하게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등 미션을 완료하면 LG Q9을 무상 제공한다.

또한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14개 항목을 통과할 정도로 견고한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또 히트파이프를 탑재해 발열을 낮추고 안정성을 높였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프리미엄 제품뿐 아니라 실속형 제품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