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여배우 김밥집이 등장했다.

21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여배우들이 좋아한다는 김밥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인교진은 소이현을 위해 일일 매니저를 자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교진은 '전지적 참겨진 시점'을 기획, 소이현의 매니저로 나섰다. 인교진은 "아내가 요즘 드라마 때문에 너무 바빠서 얼굴 보기가 힘들다"면서 "오늘 종일 따라다니면서 데이트 겸 서포트를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소이현도 싫지 않아 했고, 인교진의 적극 서포트에 만족해했다. 인교진은 미용실로 이동하기까지 마스크팩을 하고 갈 수 있게 준비했고, 대본에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응원을 북돋았다. 

미용실에 도착한 후 인교진은 아내와 스태프를 위해 아침 식사를 사러 나갔고, 소이현에게 주기 전 몰래 김밥을 꺼내먹기도 했다. 

이 모습을 본 한고은은 “저 집 유명하다”며 알아보고 유호정 역시 “저도 오늘 아침에 먹고 왔다”고 말했다. 

소이현은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김밥집”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졌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