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사 자격증 전문학원 KG에듀원 경영아카데미가 2019년 회계사(CPA) 1차 준비생을 대상으로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다음달 24일 치러지는 회계사 1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온라인/오프라인 모두 응시 가능하다.

회계사시험 1차 대비 '2/10 전국모의고사'는 최근 금융감독원 성적 및 출제문항을 분석 반영했다. KG에듀원 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문제로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회계사 1차 시험 유형과 난이도로 지금 본인의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기회로,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이번 시험은 회계사 1차 시험 전 범위를 다루기 때문에 실전감각 향상 및 최종 약점 보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시간 안배 연습과 페이스조절을 익힐 수 있어 실전 감각을 익히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접수는 KG에듀원 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온라인)를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응시인원에 제한이 있는 관계로 마감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고사장은 공인회계사학원 KG에듀원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이며, 온라인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접속해 시험을 보면 된다.

KG에듀원 경영아카데미는 “이번 회계사 시험을 준비한다면 반드시 응시하여 단단히 대비하기를 바란다. 본 원의 전국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최고의 출제진이 문제를 엄선했기 때문에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는 것은 물론 합격의 길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