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다음달 24일까지 '2019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는 성적이 향상되거나 도움이 됐던 노하우를 공유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확산시키고자 2004년부터 매년 스노우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우수 학습 후기는 신사고 홈페이지에 게재해 누구나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중고등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공모전은 좋은책신사고 도서로 학습한 중고등학생과 대학교 1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도서를 활용한 공부 노하우 및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됐던 노트 작성법, 암기 방법, 생활습관 등을 사진과 함께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올해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신사고 교재 1권 제공하며 참여자 혜택이 풍성해졌다. 아울러 우수 수기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한다. 대상 50만원(1명), 우수상 20만원(2명), 장려상 10만원(8명)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우수작은 3월 8일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스노우 공모전에서는 학생들이 자신의 취약점을 극복한 과정과 상세한 학습 노하우를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며 "더 많은 학생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이 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