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 오픈

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스트레이트뉴스] 외국어교육기업 시원스쿨이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의 베스트셀러 1위 달성을 기념해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신규 채널을 오픈, 이 교재의 음원을 무료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프랑스어’ 또는 ‘시원스쿨’을 검색하면 이 채널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도서의 주요 콘텐츠를 담은 무료 음원은 언제 어디서나 청취 가능하고, 하루 15분이면 왕초보도 프랑스어기초를 다질 수 있다는 시원스쿨 측의 설명이다.   

출시와 함께 프랑스어공부를 희망하는 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시원스쿨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은 교보문고와 알라딘에서 프랑스어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알라딘에서는 3주 연속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시원스쿨의 이 도서는 한 권의 책으로 프랑스어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실제 생활에서 사용되는 회화 표현을 중심으로 말하기는 물론 문법과 어휘까지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원어민이 직접 녹음해 말하기와 듣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MP3 음원을 함께 제공한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관계자는 “홀로 프랑스어를 공부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며 “하루 15분, 하나의 클립씩 꾸준히 공부한다면 프랑스어 기초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