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1년 365일 영원한 숙제라고 할 수 있다. 이 때 다이어트를 돌입하는 여성들 가운데 특정 부위로 인해 한번쯤은 골머리를 앓기도 하는데, 그 대표적인 부위는 바로 팔뚝이다.

상체에 위치한 팔뚝은 시선이 쉽게 가는데다 다양한 스타일의 바지나 치마로 가려지는 다리에 비해 가릴 수 있는 스타일에도 제한이 있기 마련이다. 더욱이 팔뚝살은 운동이나 식습관 개선 등의 방법만으로는 쉽게 빠지지도 않는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이럴 때는 외과적인 방법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데, 만약 운동과 식단조절 등의 방법만으로는 잘 빠지지 않는 지긋지긋한 팔뚝살을 단시간 간편하게 해결하기 원한다면 팔뚝지방흡입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팔지방흡입은 전체적인 몸은 뚱뚱하지 않지만 바디 라인을 방해하는 거슬리고 신경 쓰였던 작은 부위, 그리고 잘 빠지지 않는 팔뚝 속의 체지방 제거함으로써 가냘프면서도 여성스러운 곡선이 살아난 형태를 완성해주는 방법이다.

이는 일반 지방주사 보다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짧은 시술 시간으로 균형 잡힌 바디라인으로 개선할 수 있고, 붓기와 멍이 적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팔뚝지방흡입은 다이어트 없이 단기간에 효과를 얻고 싶은 경우,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경우, 팔뚝 부위의 군살이 신경 쓰이는 경우, 피부가 울퉁불퉁하여 체형 교정을 원하는 경우 등에 해당되는 이들에게 적용 가능한 방법이다.

하지만 팔지방흡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래도 팔뚝지방흡입가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사전에 팔뚝지방흡입비용을 고려하여 경제적인 측면을 생각하는 것도 좋지만, 더욱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팔뚝지방흡입후기를 위한다면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히 상의를 해야 한다. 이 때 지방흡입을 하는 양을 개개인의 팔 해부학적 구조에 맞춰 정밀하게 진행해야 한다.

우리성형외과 김성찬 원장은 "모든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충분한 상담을 통해 팔뚝지방흡입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