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맥스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스터디맥스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스트레이트뉴스] 디지털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신규 상품인 ‘드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스피킹맥스는 연초에 다짐했던 영어공부 결심이 느슨해질 수 있는 시기인 3월을 맞아 학습자들에게 새로운 동기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드림 패키지를 선보였다. 1년 동안 현지체험영어에 특화된 스피킹맥스만의 콘텐츠를 통해 학습자들이 영어회화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드림 패키지는 1년 무제한 스피킹맥스 이용권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성은 △1년 스피킹맥스 이용권 △1년 맥스보카 이용권 △교재 14권 △2개월 스피킹맥스 추가 이용권 △ DIY 레터링 무드 등으로 돼 있다.
 
특히 DIY 레터링 무드등은 드림 패키지 구매 시 증정되는 특별 사은품으로 학습자가 직접 원하는 문구를 영어로 제작, 원하는 공간에 배치할 수 있어 학습 동기 부여는 물론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춰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드림 패키지는 ‘1년 동안 영어로 살아보기’라는 컨셉으로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마치 현지를 체험하듯 매일 원어민을 만나 듣고 따라 하면서 현지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영어 회화 정복이라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학습 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피킹맥스는 국내 최초 현지체험형 영어 프로그램으로 영어 왕초보부터 고급 비즈니스 영어까지 1년이면 충분히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로 구성돼 있다. 학습뿐만 아니라 현지의 최신 여행 정보도 얻을 수 있어 학습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LA할리우드편과 싱방홍동편 등 해외 인기 여행도시를 중심으로 만든 콘텐츠는 현지영어를 비롯해 각 도시의 풍성한 볼거리, 문화까지 다채롭게 담았다.
 
특히 지난 2월 출시한 ‘샌프란시스코 실리콘밸리편’은 샌프란시스코의 다양한 여행정보와 쉽게 접하기 힘든 세계 IT 혁신의 중심지 실리콘밸리의 생생한 현지 정보를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최근에는 연령대와 관계없이 유창한 영어 말하기 실력을 꿈꾸는 이들이 늘어나며 실전 영어 학습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다”며 “드림 패키지를 통해 1년 동안 영어로 말하고 현지를 직접 체험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