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U+)
(사진=LGU+)

 

[스트레이트뉴스=임수진 기자] LGU+가 영화와 함께 고객들을 찾았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8일, 19일 2일간 전국 5대 도시에서 영화 시사회 이벤트인 ‘U+ 찾아가는 영화관’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3월에 진행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총 2000명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대 규모 영화 시사회 이벤트이다.

지난 18일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에서 LG U+ 매장의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모션은 강남, 서초, 송파 지역 LG U+ 매장의 직원들이 VIP 단골 고객을 직접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동반1인 포함하여 총 500명이 대상이었다.

19일에는 오후 8시에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 부산 부산본점, 대전 둔산, 대구 성서, 광주 수완에서 열리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했던 이벤트 응모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더 많은 LG유플러스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올해 안에 전국 30개 도시로 확대해서 진행할 계획” 이라며 “본격적인 5G 상용화를 앞두고 LG유플러스 5G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