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스트레이트뉴스=임수진 기자] 컴투스의 체인 스트라이크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했다.

컴투스의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원정대’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공격범위와 방향을 고려한 자리 배치 및 협공 시스템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원정대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모험, 신비의 성역, 미지의 땅 던전에 최대 5인의 수호자로 구성된 원정대를 보낼 수 있으며 전투 결과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영웅, 희귀, 마법 등급의 신규 코스튬이 새롭게 등장해 캐릭터의 외형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스킬 등 한층 더 강력해진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1주년 기념 케이크 상점에서 획득한 케이크를 모아 한정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컴투스는 "요일 별 길드전 수호신 스킬 업데이트와 요일 던전에 신규 최상급 난이도가 추가되는 등 각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전략 및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이벤트 및 빙고빙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