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서민갑부'에 출연한 가발 업체 대표가 주문 폭주 이후 심경글을 게재했다.

'서민갑부'에 출연한 가발 업체 대표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위캔두잇에 관심갖고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위캔두잇은 제가 직접 한 분, 한 분 상담과 가발커트를 진행하므로 소화할 수 있는 인원이 한정돼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서민갑부 방송 이후 예약이 더 많이 밀려있어 상담예약을 바로 잡아드리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예약대기 기간이 길어져 많은 분들이 답답해하시고 방문 계획 자체를 취소하기도 하신다"고 전했다.

'서민갑부'에 출연한 가발 업체 대표는 "그 아쉬운 마음을 알기에 저도 안타깝기만 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상담이나 커트시간을 줄여서 가발 질을 떨어뜨리거나 제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공장식으로 제 일을 맡길 수는 없기 때문에 현재 운영방식을 유지하고 있다"며 "효율성 떨어지는 아집이 아닌, 좋은 결과물을 위한 고집이라고 이해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긴 기다림이 아쉽지 않도록 성의 있는 상담과 결과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업체는 최근 채널A '서민갑부'를 통해 가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현재 예약상담이 폭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