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더 대표, 7년간 뷰티·다이어트 등 블로그 노하우 제품에 반영

이에스더 대표
이에스더 대표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애봉이닷컴으로 시작한 블로그로 7년 동안 뷰티, 이너뷰티, 다이어트 등의 노하우를 쌓은 이에스더 대표가 그동안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브랜드 루비엘을 '힐링페어 2019'에서 런칭했다.

4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 전관에서 개최되는 힐링페어 2019는 사단법인 힐링산업협회와 마이스전문기업 주식회사 이즈월드와이드가 공동 개최하고 스트레이트뉴스가 후원하는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힐링’ 콘텐츠 전문 행사다.

루비는 사자자리인 이에스더 대표가 가장 좋아하는 보석으로 이 대표의 라이프 스타일 그대로를 많은 분들과 함께 하자는 의미인 ‘Are You(RU) Be Estherlife?’를 축약해 만든 토탈 라이프스타일링 브랜드다.

오랜 블로그마켓을 기반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온 애봉이닷컴은 뷰티, 다이어트, 의류, 아동복, 신발, 스포츠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제작 및 개발 중이며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이번에 선보일 루비엘앰플은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 제작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다.

현대인들은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지고 있으며 때에 따라 피부의 상태가 변한다.

피부 상태에 따라 적절한 기초 앰플을 발라줘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렇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루비엘앰플은 3가지의 종류로 나눈 나인앰플을 제작했다.

피부에 좁쌀 여드름이나 미세먼지로 인해 올라오는 민감성 트러블 또는 여성의 예민한 시기에 사용하기 적절한 진정 및 재생에 도움을 주는 고민앰플, 바싹 말라가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채워주고 온도를 낮춰주는 고수 앰플, 아기주사 연어주사와 유사한 성분을 넣어 피부나이를 노화시키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미백재생앰플인 고백(go back)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 대표는 “한세트에 3가지 기능을 담아 웨딩을 앞둔 예비 신부부터 이제 막 노화가 시작된 20대부터 6~70대 어머님들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7년간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만든 루비엘의 첫 뷰티 자체제작 앰플인 만큼 확실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루비엘앰플
루비엘앰플

이에스더 대표는 다이어트 부분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과거 77사이즈를 입던 그녀는 현재 55사이즈도 크다고 한다.

바쁜 사회활동과 현실 육아 속에서도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유에 대해 “다이어트 시작 전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독소 배출과 붓기 제거이기 때문에 작년부터 독소를 배출하고 붓기에 도움이 되는 보름차 제작에 참여했다”고 귀뜸했다.

인스턴트, 가공식품, 카페인 등의 식습관과 일상적인 피로는 체내 독소가 쌓이는 원인이고 자체 해독능력이 저하되면 붓기가 늘어난다는 것이다.

보름차는 붓기 해소에 좋은 20가지 야채를 담아 몸의 정화를 도와주고 풍부한 영양공급을 제공하고 독소를 배출해준다.

붓기에 도움이 되는 보름차를 항상 꾸준하게 섭취함으로써 요요현상도 방지하고 있다고 한다.

히비스커스 곤약 젤리도 그녀의 다이어트에 성공에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다.

히비스커스에 곤약을 담고 새콤달콤 석류로 맛을 내 거부감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곤약의 특징인 낮은 칼로리와 높은 포만감으로 인해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 대표는 “여성들에게 좋은 히비스커스를 추출, 동결·건조해 히비스커스의 유효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고, 1포에 10송이의 히비스커스가 들어있다”며 “식사전에 한포, 심심하거나 출출할 때 한포씩 수시로 챙겨먹으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요즘 떠오르는 신흥 운동기구인 젠링도 빼놓을 수 없다.

젠링
젠링

젠링은 일본 마키스포츠(maki sports)에서 제작한 스트레칭 기구로, 웨이브스트레칭링 또는 젠링으로 불리는 힐링 도구이다.

젠링은 도넛을 양옆으로 잡아당겨 늘린 뒤 양 끝을 아래로 구부린 듯한 모양이다. 재질에 따라 하드 타입과 소프트 타입으로 나뉘고 크기는 일정하다.

젠링 하드 타입의 경우 딱딱한 플라스틱의 재질로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플라스틱(PP)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젠링소프트의 경우 국제 특허를 받은 특수 고무소재를 사용해 색상마다 각각의 강도와 탄성을 가지고 있어 타제품과 다른 정품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젠링의 곡선 자체가 인체의 만곡에 잘 들어맞게 디자인되어 있어 어느 부위에 갖다 대도 큰 이질감이 없다는 것이다.

이 대표는 “젠링은 230g 무게에 길이가 24㎝ 정도라 가지고 다니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다”며 “한국에서는 일명 요가링, 종아리링 이라고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힐링산업협회와 이즈월드와이드가 주최하고 본보가 주관하는 '힐링페어 2019'는 국내 유일의 힐링 콘텐츠  박람회로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4월 4일(목)~7일(일)까지 나흘 동안 열린다.

농림식품축사부, 해양수산, 산림청, 서울시, (사)세로토닌문화, 대한요가회, (사)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 (사)한국싱잉볼협회가 후원하는 힐링페어는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힐링’ 콘텐츠 전문 종합행사이다.

'힐링페어 2019'는 ‘나에게 주는 101가지 선물’을 테마로 국민의사로 불리우는 이시형박사,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유명한 고도원 국립산림치유원장, 국내 요가계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원정혜 박사, 불교 명상의 대가 마가스님의 명상 워크숍 등 힐링 명사의 힐링법을 공유하는 등 약 100여개의 힐링 프로그램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중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멘토스테이지’ 프로그램에서는 인스타에서만 만나보았던 파워 인스타 윤쌤의 홈트레이닝과 고유라의 유챌호흡, 쭈드레의 뷰티헤어, 치유큐레이터 무아의 움직임 명상도 인기몰이할 전망이다.

또한, 총 5가지 분야 120개사가 참여하는 힐링페어 전시프로그램에서는 힐링푸드, 힐링플레이, 힐링시티&투어, 힐링리빙, 힐링뷰티 등 총 5가지 전시테마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농림부에서는 치유농업을, 산림복지진흥원과 국립산림치유원에서는 산림치유프로그램을 관람객들에게 정책과 체험프로그램으로 소개하고 국내 15개 슬로우시티 도시 지자체에서는 각 도시 특성과 연결된 슬로우시티 관광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