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제공
시원스쿨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 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빅지텔프 독해> 인강을 신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인강은 기존 <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6회분>과 <빅지텔프 문법>에 이은 지텔프 독해를 다룬 온라인 강의다. 실전 강의와 모의고사를 포함해 총 17강으로 이루져 있으며, 1강당 30분 내외로 구성해 지텔프 독해를 처음 학습하는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이익훈어학원의 명강사 출신으로 TEPS관리위원회 지도자 양성교육 초빙교수를 역임하고 현재는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초빙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조국현 강사가 빅지텔프 독해 인강과 교재 집필을 담당해 독해의 어휘 학습 및 해석 요령을 파악하고 문제를 풀이하는 실전 노하우와 핵심 포인트를 전수한다.

지텔프 독해 교재도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알차게 구성돼 있다. 지텔프 시험 주관사이자 시행사인 지텔프코리아(G-TELP KOREA)에서 공식 출제한 실전문제 7회분이 수록돼 있으며, 이는 공식 지정 독해 교재 중 최대 분량이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빅지텔프 독해 인강으로 유형별 최적화된 학습법과 최신경향을 반영한 실전 문제 풀이 노하우를 배운다면 독해 영역에서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