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관람객 대상 현장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

김경민작가의 작품 사진
김경민작가의 작품 사진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아트앤워크와 에이브릭트가 오는 4일 개막하는 힐링페어 2019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환상적인 8개 주제로 구성된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트를 기반으로 한 문화 예술 프로젝트를 지향하는 아트앤워크(ArtNWork)의 에이브릭트(aVr!ct.LAB)프로젝트는 올 해 세 번째를 맞이한 ‘힐링 페어’와 함께 아트 힐링 Art N Walk_8:ette(아트앤워크_ 8:레트) 아트 포토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4일부터 7일까지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힐링페어 2019에 힐링과 관련한 8개의 주제로, 문화, 예술, 기술, 패션, 여행, 음식, 휴식, 산책이라는 주제 하에 각 분야의 전문 아티스트, 크리에이터와 함께 불어로 ‘작은 부엌’, ‘공간’ 등을 뜻하는 에뜨(ette) 와 8의 합성어인 ‘아트앤워크_8:레트’ 존을 선보인다.

아티스트로는 김영진(고을인, 김로미, 안보라), 송광찬, 공훈, 태인, 이소연, 김현우, 강재구, ADELIA(김성필, 이슬, 박준하, 염승민), midiDICE, 쁠리에 등이 참여한다.

문화 기술 기반 아트 프로젝트를 지향하는 에이브릭트랩(aVr!ct.Lab), 파버카스텔, 폴리몰리, 복순도가, 퓨어코코넛워터 등이 기획 후원한다.

아트앤워크는 전시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이민엽 작가의 포토존 사진
송관찬 작가의 포토존 사진

1층과 3층 아트앤워크 8:레트 포토존 중 각 층별로 1개 이상의 SNS 인증샷과 해시태그 #힐링페어 #아트앤워크 #팔레트프로젝트를 올린 관람객에게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컬러링 체험 및 컬러링 시트를 아트앤워크 부스에서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4월 5일 오후 12시와 3시 30분에 이어지는 아트앤워크 아카데미가 함께하는 힐링페어 특별 워크숍에서는 행복을 전하는 조각가로 유명한 김경민 조각가와 금융권 출신 독립영화 아티스트인 김민엽 배우의 힐링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사단법인 힐링산업협회와 마이스전문기업 주식회사 이즈월드와이드가 공동 개최하고 스트레이트뉴스가 후원하는 힐링페어는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힐링’ 콘텐츠 전문 행사로, 여느 전시회에서 찾아보기 힘든 힐링 전시·체험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