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제공
시원스쿨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엘츠(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는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출제를 주관하는 국제 공인 영어능력 평가 시험으로, 글로벌 대학 입학과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 이민 및 취업 시 필요한 자격 요건으로 꼽힌다. 유학과 이민이 주된 목적이기 때문에 다른 시험영어에 비해 난이도가 다소 높은 편이다.

새롭게 오픈한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은 어려운 시험으로 꼽히는 아이엘츠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었다.

Overall 7.0 달성까지 수강 기간을 무한 연장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콘텐츠를 담았기에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였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아이엘츠 출제 기관 최신 공식 교재 'Cambridge English IELTS 13' 교재와 강의로 출제 의도와 채점 기준을 완벽히 분석했다.  

또 아이엘츠 입문 필독서로 꼽히는 시원스쿨랩의 '빅아이엘츠 START' 4종(Listening, Speaking, Reading, Writing)과 아이엘츠 출제 기관 공식 교재인 'Cambridge English IELTS 12' 도 제공되며,  전 영역 필수 어휘를 담은 '빅아이엘츠 VOCA' 까지 총 7권의 교재를 포함한다.

아울러 아이엘츠 각 레벨별(입문~실전), 과목별 최고의 강사진으로 불리는 김재한, 로라김, 쉐리박, 케이트, 황준영의 수준 높은 강의로 공부 목적에 따라 시험 대비 완벽한 준비가 가능하다.

이 외에 시원스쿨랩의 시험 공략 노하우가 담긴 ‘아이엘츠 시크릿노트’와 ‘빅아이엘츠 오답노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원어민 강사의 ‘아이엘츠 1:1 첨삭 이용권’ 뿐 아니라 ‘조앤박 기초 영어 발음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원스쿨랩은 “높은 시험 난이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이번 점수보장반을 새롭게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이엘츠 시험 주관사인 케임브리지 대학교와의 제휴로 보다 공신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원스쿨랩과 함께라면 쉽고 빠르게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