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박한별이 유인석 씨와 관련한 논란에 직접 입을 열었다.

박한별은 '슬플 때 사랑한다'를 2017년 결혼 후 첫 복귀작으로 선택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그녀의 '버닝썬 게이트'와 관련된 유리홀딩스 전 대표 유인석으로 밝혀지면서 구설수에 올랐다. 유인석 씨가 경찰 유착, 성매매(성접대) 알선 의혹 등 '버닝썬 게이트'와 관련해 논란이 됐기 때문이다.

그녀는 드라마가 방송된 후 남편 유인석 씨의 일이 알려져 곤혹을 치렀다. 일부 시청자들이 시청자 게시판 등을 통해 하차 요구를 강력히 요구하면서부터다. 그녀는 승리와 유인석 씨의 관계가 하나씩 드러나고, 이 과정에서 남편인 유인석 씨와 유착 관계에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경찰 윤 모 총경과 골프 회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됐다.

시청자들의 비난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전한 바 있다. '슬플 때 사랑한다' 하차와 관련해서는 "방송분량과는 달리 촬영은 지난해부터 들어가게 되어 지금은 거의 후반부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극의 흐름이 깨지지 않게 '마리'의 인생을 잘 그려내는 것이 저의 의무이기에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자고 하여 책임감 있게 촬영하고 있습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박한별은 2017년 유인석 씨와 결혼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